검색이 끝났으니,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미리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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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치 않는 대량의 전자 메일을 보내서 고객을 화나게 하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을 시장에 출시할 때 메시지가 눈에 띄고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이전의 메시지가 흥미롭다면, 그들은 새로운 메시지를 열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기사의 조언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을 참여시키고 구매 분위기를 조성할 이메일 작품들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교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뉴스레터와 이메일이 완벽한 편지인지 확인해야 한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링크를 입력한 경우 해당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제목이 더 높은 공개율을 얻는지 그리고 어떤 제목이 가입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그냥 무시되었는지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너는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면 사람들이 건너뛰고, 고생한 보람도 얻지 못할 것이다.

실제 스팸 메시지를 확인하여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십시오.

새로운 이메일을 만들어서 그것을 온라인에 올리기 시작하면 당신은 빠르게 스팸을 받을 것이다.

각 이메일의 부정적인 측면을 보고 어떻게 더 잘 할 수 있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고객으로부터의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은 이메일 마케팅 프로젝트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툴이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고 더 미묘하다.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와 이미지를 보십시오.

당신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사람들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전자 메일 공급자에게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정책을 위반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포맷을 섞어서 성격을 추가하라.

전자 메일 마케팅의 메시지가 HTML 형식인 경우 텍스트 형식으로 작성된 메시지를 전송해 보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친밀하고 심플하게 다가와서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겁니다.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 것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필수적이다.

잘못된 주소에서 수십 통의 반송 메시지를 받은 후 주소를 찾아내고 이메일을 다시 보내는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시간 낭비하지 마!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에서 탈퇴할 수 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제공하십시오.

비록 이메일 메시지가 비싸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비용이 많이 든다.

잘못 설계된 전자 메일 캠페인은 스팸으로 간주되어 차단되거나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는 경우 실제로 비즈니스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보다시피, 이메일의 내용을 고객과 연관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처럼 보인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서둘러 구독을 취소할 것이다.

이 문서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여 고객층에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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